실시간 뉴스

마음이 이쁜 얼굴도 이쁜 아이유 수지 수해복구 성금 각 1억 기부

파랑의자 2022. 8. 13.
728x90
반응형

가수 아이유와 수지가 수해 피해를 입은 이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보냈습니다. 

12일 아이유와 수지는 수해 피해 지역의 복구를 위해 1억 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 구호협회에 기부했다.

 

아이유

 

최근 전국적으로 기록적인 폭우가 발생, 일부 주택과 차량이 침수되고 이재민이 생기는 등 피해가 발생했다. 아이유가 기부한 성금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와 이재민을 돕는 데에 사용될 전망이다. 마음이 너무나도 이쁜 아이유 정말 마음 씀씀이가 천사 같네요. ^^

 

아이유는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것으로 유명합니다. 지난 2020년에도 폭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및 수재민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으며 , 지난해에는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기부를 하기도 했습니다. 올해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한 기부를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수지는 갑작스러운 집중 호우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을 돕고자 기부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액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이기도 한 수지는 2019년4월 강원 산불 피해복구를 위해 1억 원을 쾌척했으며 , 2020년 8월 수해 때에도 1억 원의 성금을 냈다. 이번 기부까지 수지가 희망브리지에 기부한 금액만 3억 원에 달한다..

 

수지

 

지난 8일부터 내린 폭우가 중부지방에 이어 남부지방까지 번지며 전국이 물폭탄피해를 입고 있는 가운데 스타들은 실의에 빠진 이재민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기부에 나서고 있다. 

 

방송인 유재석, 가수 싸이 ,배우 김혜수 씨가 1억 원씩을 기부했으며 배우 김고은 , 한지민이 5,000만 원씩 기부했다. 갓세븐 멤버 겸 배우 박진영과 가수 겸 방송인 이미주는 3,000만 원을 전달했다. 

 

영화 비상선언의 임시완과 이상한변호사 우영우의 강태오도 각각 2,000만 원을 기부했으며 그룹 위너 김진우 배우 홍수현, 윤세아, 박나래, 유병재도 각각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유재석 싸이김혜수

 

가서 사진쑈하는 국민의힘 의원들보다 백배는 더 나을 것 같네요. 국회의원들 기부한 사람 있나요?? 가서 사진이나 찍고 일하는척하고 오는 그런 쑈는 이제 그만하시고 비 피해가 없도록 대책을 세우시기를 바랍니다.

 

 

아이유 더 골든 아워 콘서트 많이들 보러 가 주세요!!

 

2022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9월17일~18일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티켓팅 (추가예정)

아이유 콘서트 소식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2022년 9월 단독으로 콘서트 개최를 할 예정입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를 통해 9.17~18일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

forest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