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FC발라드림 VS FC탑걸 누가이겼을까요!!

파랑의자 2022. 8. 4.
728x90
반응형

골떄리는 그녀들 챌린지 리그 

FC 발라드림 VS FC탑걸

 

빗속에서 펼쳐진 가수들의 축구 전쟁 ^^  2002 월드컵을 주름잡은 4강 신화의 주역! 축구계의 레전드 수비수였던 

김태영 감독과 최성용 감독이 맞대결 비가 내리는 경기라서 체력적으로 많이 우세한 팀이 이길 것 같은 느낌이지만 뚜껑은 열어봐야 알 수 있듯이 어떤 팀이 이길지는 우중경기라서 쉽게 판단이 안 서네요!! 

 

오늘은 FC 탑걸의 최성용 감독의 데뷔 경기이기도 합니다. 최성용 감독은 지도자 자격증 취득 후에 처음으로 감독으로 부임해 하는 첫 경기라 오늘 FC 탑걸팀이 돌풍을 일으킬지 한번 봐야겠습니다. 

 

골때녀골때녀

FC탑걸 (채리나, 간미연 ,아유미,유빈,문별,김보경)  ,  FC발라드 림 ( 박기영, 알리, 손승연, 민서, 경서, 서기) 

오늘 빗속에서 가수들이 자존심을건 한판 승부를 시작했다. 경기가 시작되기 무섭게 유빈의 자책골이 나와서  초반 경기는 발라드 림의 우세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양팀다 비 오는 상황은 겪어보지 못한 터라 더 어려운 경기가 이어지는데요. 

 

첫 골장면 보시죠!!

첫 골이 나온 후 경기는 발라드림쪽으로 기우는 듯했으나 강력한 김보경 선수의 공격력에 위기를 몇 번 맞이하고 이에 반격하는 발라 드림의 공격 또한 매서웠습니다. 김보경 선수, 채리나 선수와 발라드 림의 서기 , 경서 각 팀의 두 명의 공격수들이 정말 잘했습니다. 빗속에서 체력이 정말 많이 떨어질 텐데 정말 악바리 근성이 존경할 만했습니다.  전반전은 1:0으로 양 팀 공격 수비 정말 최선을 다했지만 FC 발라드 림이 리드하며 전반을 마쳤습니다. 

 

골때녀
골때녀

 

이어지는 후반전 경기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FC 탑걸팀의 김보경 선수의 역습 상황에서 매섭게 따라온 경서 선수가 걷어낸다고 공을 찼으나 미끄러운 경기장 탓에 공이 빗겨마자 마치 자신의 팀에 슈팅을 한 것처럼 골이 들어갔습니다.  경서 선수의 자책골 우연히 오늘은 양 팀의 자책골로 골이 나오네요.  동점을 이뤄낸 FC 탑걸팀의 사기가 많이 올라갔습니다. 

 

경서 선수의 자책골입니다. 

 

FC 탑걸의 오를때로 오른 사기는 FC 발라드 림의 경기력 저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후반은 거의 탑걸의 공격으로 이어집니다. 발라드 림의 간혹 슈팅이 있었지만, 골로 연결되지는 않았습니다. 양팀다 사력을 다해서 경기를 했지만. 결국 후반은 1:1 동점으로 끝나면서 승부차기에 들어섭니다. 힘이 많이 빠진 상태라 정신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페널티킥 승부차기 어느 팀이 이길지 쫄깃쫄깃합니다. 

 

FC 발라드림의 김태영 감독은 운동신경이 박기영 보다 좀 더 낳다는 판단으로 골키퍼를 경서 선수로 교체합니다. 두둥! 첫 번째 킥커 탑걸팀의 김보경 선수 웬만한 남자보다 킥을 잘하는 거 같네요. 첫 번째 성공시킵니다.  발라드 림의 첫 번째 킥커 자책골로 마음이 무거웠던 경서 선수가 찹니다. 역시 골을 넣으며 1:1 동점 이후 두 번째 문별, 서기 3번째 간미연 , 손승연, 약속이나 한 듯이 골을 넣지 못합니다. 페널티킥은 정말 긴장감이 몇 배라 엄청 힘들어요. 

 

네 번째 탑걸의 채리나 선수 정말 연습 열심히 한 게 눈에 보여요. 정말 고마워요. 열심히 해주셔서 채리나 선수의 골로 2:1 상황이 됩니다. 네 번째 발라드 림의 킥커 민서 선수가 골에 실패하며 마지막 캅걸선수 유빈이 성공하면 경기가 끝나고 막으면 기회가 아직 남아있습니다. 유빈 선수의 실축으로 마지막 발라드 림의 박기영 선수가 볼을 찹니다. 하지만. 박기영 선수의 회심의 슛이 아유미의 선방으로 FC 탑걸 첫승을 수확합니다.  

 

골때리는 그녀들골때리는 그녀들골때리는 그녀들

 

탑걸팀의 챌린지 리그 첫승 !!

 

비도 오고 무척 힘들었을 텐데 승리한 FC 탑걸팀 너무 축하드립니다.  너무 감격스럽네요. 패배한 FC 발라드림팀도 다음 경기에서 더욱더 잘해주실 거라 믿어요^^ 다음 경기는 FC 원더우먼팀입니다. 예고편에 나오네요^^ 양팀다 너무 잘하는 팀이라 다음 주도 본방을 꼭 사수해야겠습니다. 

축구를 골때녀 보면서 다시금 축구를 사랑하게 된 포레스트 박입니다. ^^

 

 

 

예고편만 봐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다음 주 수요일이 빨리 오길 바라요^^

 

골때리는 그녀들! 챌린지 리그 개막 새로운 감독은 누구? 

 

골때리는 그녀들! 챌린지 리그 개막 새로운 감독은 누구?

챌린지 리그 개막! FC 원더우먼의 첫 감독 데뷔 전 국가대표 오범석 감독! 새로운 멤버가 들어왔네요. 축구에 진심인 래퍼 키썸! 곰탕 보이스 송자(트로트 가수) 뜨거운 기상캐스터 김가영 아나운

forestpark.tistory.com

골때리는 그녀들 대망의 결승전 국대패밀리 VS 액셔니스타

 

골때리는 그녀들 대망의 결승전 국대패밀리 VS 액셔니스타

드디어 골 때리는 그녀들 슈퍼리그 대망의 결승전 과연 어느 팀이 우승할지 궁금합니다. 1회 결승전에서 준우승에 그쳤던 국대 패밀리의 우승 탈환이 될 것인가. 거침없는 7연승의 액셔니스타가

forest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