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최강야구 동의대 9회말 그리고

파랑의자 2022. 7. 12.
728x90
반응형

지난주 4:4 동점 상황에서 9회 말을 안보여주고 끝이 났습니다. 얄미운 방송국 놈들 일주일을 기다려서 보는 결말은 어떨까요^^ 과연 9회 말 역전을 할까요^^ 한 점만 내면 끝나는 경기 단 동점이면 승부치기로 가야 합니다. 첫 타석 서동욱이 볼넷으로 걸어가며 희망이 생기는데요.. 볼을 끝까지 보면서 잘 참았습니다. 

최강야구최강야구최강야구

 

이기기 위해서는 단 1점만 필요한 상황인데요. 김문호 선수가 번트를 실패하면서 2 스트라크 노볼에서 루킹 삼진을 당합니다. 아직 주자는 1루 2루에 못 보낸 게 좀 아쉽습니다. 이홍구 타석 데드볼이 나왔습니다. 주자 1,2루 상황 기회가 류현인 선수에게 왔습니다. 

 

최강야구최강야구

 

류현인 선수 진루타를 치면서 주자 2,3루 오늘의 히어로 한경빈 선수에게 다시 기회가 왔습니다. 이 경기를 끝으로 한화이글스에 선수로 뛰게 됩니다. 드라마 같은 전개가 될 수  있을지... 두둥!!

한경빈 선수에 잘 맞은 타구를 그림 같은 수비로 잡아내는 동의대 경기는 승부치기 연장으로 들어갑니다. 경기 재미나네요^^ 와 정말 잘 잡아냈습니다. 

최강야구

 

어쩐지 9회 말에서 끝나더니만 연장으로 가니 어쩔 수 없었나 봅니다.  오늘의 승부는 어느 팀으로 승리가 갈지 기대됩니다. 승부치기는 1루와 2루에 주자가 먼저 출루해 있는 상태에서 경기가 진행됩니다. 동의대 선수의 1 번트로 주자 원아웃 2,3루 쫄깃하네요.  동의대에 믿을 수 없는 플레이가 펼쳐집니다. 스퀴즈 번트를 감행한 동의대 3루 주자는 들어올 수 있었으나 2루 주자가 전력으로 질주하며 홈으로 들어옵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플레이가 나오네요.

 

최강야구

 

경기는 6:4 동의대가 리드합니다. 10회 말 몬스터즈팀의 승부치기 과연 10회는 어떻게 될까요? 동의대 선수 많이 긴장했는지 와일드 피치를 하며 주자 노아웃 2,3루가 됩니다. 1번 타자 정근우 타석 2점이 아닌 3점으로 경기가 끝 이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유격수 땅볼로 1점을 추가한 몬스터즈 6:5 상황에 원아웃 주자 3루  타석은 이택근의 희생플라이 동점을 만들어 냅니다. 짧은 타구였는데 한경빈 선수 전력질주로 점수를 만들어 냅니다. 

최강야구

 

연장 11회 다시 들어갑니다. 이제 경기 보고 결과만 써야 할 것 같아요. 저도 경기 좀 보겠습니다. ㅋㅋ  송승준 선수 마운드에 올라왔습니다. 3 번트 파울 아웃으로 원아웃 1,2루 동의대의 병살타로 이닝 종료됩니다. 이제 유리한 건 몬스터즈팀의 11회 말 딱 한 점만 더내면 경기 가져갑니다. 타선은 4번 타자 정의윤 여기서 끝낼 것일까^^ 강공 작전을 택한 이승엽 감독 ^^볼넷으로 무사 만루 5번 타자 서동욱!!

 

서동욱 선수의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득점하며 경기는 최강 몬스터즈의 승리로 마무리됩니다. 아 선수들이 좋아하는데 뭉클하네요. 정말 진심으로 좋아하는 게 눈에 보입니다. 

 

 

오늘의 MVP 역전의 발판을 마련한 한경빈 선수입니다. 선배 선수들이 정말 정말 좋아해 주는 게 선후배의 정이 느껴지네요! 프로의 가게 돼도 꼭 한경빈 선수 응원하겠습니다. 승승장구하시기 바라요^^

이 프로그램 참 좋은 프로그램이네요. 프로로 가는 한경빈 선수에 마지막 감동의 선물을 정의윤 선수가 선물을 전달합니다. 선수단 전체 사인이 담긴 배트를 주네요. 감동감동!!

 

최강야구최강야구

 

동의대와의 2차전은 인천 송도 와이번스 2 군경 기장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복수의 칼날을 갈고 나온 동의대 선수들 이번에는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오늘의 선발 송승준 선수 몇 회까지 던져줄지 오늘은 점수가 얼마나 날지 궁금하네요^^ 1회 초 몬스터즈 공~격 점수 없이 마무리 1회 말 동의대 빚맛은 아타로 선취점에 성공하는 동의대 원아웃1루 후속타자들의 아웃으로 1회말 마무리됩니다. 

2회 초 몬스터즈 공격 이홍구의 볼넷 김문호의 2루타로 주자 2,3루 투수의 와일드 피치로 점수는 1:1 타격 천재 정성훈에 안타로 역전에 성공하네요. 점수 2:1 추가 점수는 없었습니다. 

 

 

3회 말 동의대 3번 타자 유태웅의 적시 안타로 동점을 만듭니다. 도망가면 따라오고 시소게임 동의대와의 게임 정말 재미나네요 ㅋㅋ 왠지 시간이 방송 끝날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다음 주까지  또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오네요 그래도 오늘도 재미나게 보았습니다. 연승하고 있는 최강 몬스터즈 파이팅!!!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VS 충암고 쫄깃쫄깃 승부!!

지난 덕수고와의 2연전을 승리로 이끌고 이번에도 고교야구 최강이라는 충암고와의 만남. 3연승의 의지를 불태우는 몬스터즈와 꼭 이기겠다는 충암고의 격돌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송승준

forest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