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김호중 첫 다큐영화 '빛이 나는 사람' 8월 23일 공개

파랑의자 2022. 8. 21.
728x90
반응형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첫 다큐 영화 ' 빛이 나는 사람'을 공개한다.

 

김호중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에 소속사 생각 엔터테인먼트는 20일 가수 김호중의  첫 다큐 영화 '빛이 나는 사람'이 오는 23일 국내 IPTV 및 OTT 서비스를 통해서 최초로 공개되다고 전했습니다. 소집해제 후 첫 무대 서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다큐 '빛이 나는 사람' 은 제작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불렀다. 김호중의 다양한 일상을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김호중의 팬클럽  봉사동호회 셀럽아리스는 순천시 장애인 체육회에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셀럽 아리스'는 김호중이 사회 복무요원으로 사회 복지기관에서 복무한 것을 계기로 2021년 6월부터 전국의 장애인체육회에 매월 500만 원씩 기부하고 있다.  김호중의 선한 영향력을 알리고 싶어서 적어봅니다. 

 

셀럽아리스

김호중의 다큐 '빛이 나는 사람'에는 지난 6월9일 소집해제 후 첫 활 종인 '평화 콘서트'무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그렸으며,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김호중의 작업실과 무대 뒷이야기가 담겼다. 

 

다큐 제목이기도 한 ' 빛이 나는 사람'은 소집해제 후 내놓은 첫 자작곡으로 , 김호중과 팬들 사이 서로를 향한 애칭이기도 하다. '빛이 나는 사람'이 서로를 빛나게 해주는 소중한 존재란 의미를 가진 만큼, 김호중은 이번 다큐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김호중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 김호중 프로필

 

1991년 10월2일생 나이 30세 

 

출생지는 경남 울산시 중구이고 본관은 경주 김 씨

종교는 기독교이며 가족은 할머니와 함께 생활하며 할머니는 돌아가시고 정확한 가족정보는 없습니다. 

학력은 명정초 졸업 울산중학교 졸업 경북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성악전공 전학 김천예술고등학교 성악과 졸업

한양대학교 음대 성악과 중퇴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지난 6월 18일 발매된 김호중의 신곡 빛이 나는 사람 쇼 음악중심에서 6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022.07.02  빛이 나는 사람 발매 동시 벅스차트 1위 및 각종 음원차트에 진입했습니다. 

빛이 나는 사람은 팬들과 매주 주말마다 2통의 편지를 쓰며 팬들이 공식 팬카페에 올려주는 

글들을 보며 영감을 얻어 기타 치며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김호중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케빈오 ❤️ 공효진 10월 결혼 공개 열애 6개월만에 깜짝 공개!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 오가 부부가 됩니다.😍😍 공개열애중인 공효진과 케빈 오가 오는 10월 결혼을 합니다. 두 사람은 최근 친구, 가까운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고

forestpark.tistory.com

 

 

불타는 트롯맨 MBN 예능 8월17일 불타는 챌린지 개최!!

"불타는 트롯맨"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 MBN '불타는 트롯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한 가운데 8월 17일 불타는 챌린지 개최 소식을 알렸다. '불타는 트롯

forest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