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뭉쳐야 찬다2 어쩌다벤져스 1주년특집!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

파랑의자 2022. 8. 7.
728x90
반응형

💝 축하합니다.!! 뭉쳐야 찬다가 어느덧? 벌써 1주년을 맞이 하였습니다. 

뭉쳐야 찬다

뭉찬 원년멤버 입장!! 시즌 1 에서는 이형택 선수가 정말 잘했었는데.. 시즌2 들어와서 벤치 신세를 못 벗어나네요. 그만큼 뭉쳐야 찬다 팀이 많이 성장했고 젊은 피들이 많이 들어온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두 시즌 다 재미있지만, 원년 때가 그래도 조금 더 재미있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
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

 

원년멤버 살아남은 그룹 오디션 1기 오디션 2기로 나누어서 입장을 합니다.!!

그리고 충만을 이끄는 감 코진 입장합니다. 비주얼들이 아주 훌륭합니다. 패션의 완성은 슈트인 거 같습니다^^

뭉쳐야 찬다

날씨가 더운데 슈트 입는 거 보니 저도 덥네요. 오늘은 1주년이라 토크 위주가 될 것 같은 느낌인데 좀 시원하게 옷 좀 갈아입고 오셨으면 좋겠네요. 땀이 아주 주르륵 흐르는 게 안쓰럽네요!! 좋았던 모습 기억나는 모습들에 대해 서로 웃고 얘기하는데 보기 좋아 보입니다. 

 

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
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

첫돌 맞이 돌잡이를 합니다. 축구팀이니 만큼 골대에 번호판을 설치했네요. 번호판을 맞추면 선물이 나가는데 다시 맞춘걸 또 맞추면 선물 회수 ㅋㅋㅋ 긴장이 되겠는데요^^

 

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

 

1번 주자 김현우 선수가 먼저 슛을 합니다.  감코진과의 야자타임.. 선물인가요 벌칙인가요 ^^ 역시 운동선수들은 야자타임 같은 것이 어색한 거 같아요 ㅋㅋ 운동만 했던 터라 약간 어색하긴 합니다. ㅋㅋ 김현우 선수 정말 착한 사람 같아요!!

안정환 감독에게도 이동국 코치에게도 야자타임 같지 않은 야자타임이었습니다. 방송에서 확인해보세요^^

2번 선수 허민호 구단 버스를 획득합니다. 이동시에 구단버스 제공합니다. 3번 박태환 선수 대단히 좋은 선물이라 했는데 안정환 감독과 1:1 식사 자리네요 ㅋㅋ 4번 선수 김준호 선수 저세상 슛을 날리며 실패 꽝!! 선물 안녕!! 

5번 모태범 선수도 꽝!! 6번 박제언 선수  감코진과 밀착 인터뷰! 좋은 선물은 어디 있는 거죠?

 

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
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

 

박제언 선수 안정환 감독과의 밀착 인터뷰 너무 밀착해서 웃겨요. 눈물이 납니다. ㅋㅋ 완전 밀착 인터뷰입니다. 

7번 선수 임남규 선수 어쩌다 벤져스 3대 주장권을 획득합니다. 좋은 듯 좋지 않은 듯?? ㅋㅋ

 

 

 

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

 

엇 바로 주장이 교체됩니다. 임남규 선수 주장으로서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라요^^ 이렇게 급작스럽게 바뀌네요..

8번 선수 김준현 선수 신상 유니폼 제작 유니폼 새로 바뀌겠네요.. 광양 메시 파이팅!!

9번 이형택 선수 꽝!! 그렇게 좋은 선물도 없이 끝나는 건가요?  

감코진의 보너스 타임이 시작됩니다.  

이동국 코치가 먼저 찹니다. 안정환 감독과 1:1 아이컨택트... 좋은 선물 다 알려줬는데. 왜 가지지를 못하니~~

 

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

 

이번 차례는 안정환 감독,.. 모두가 바라는 야유회 선물.. 사이판으로 간다네요!! 역시 안정환 멋지네요.. 진정한 스타입니다. 

모두가 바라는 야유회 획득합니다. 

 

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뭉쳐야 찬다

 

드디어 돌잡이는 끝이 났고요. 오늘의 경기 효창 황금발 대회에서 4강에서 패배를 안겨준 수 FC 팀과의 경기입니다. 

황금발 대회 때 보다 업그레이드된 어쩌다 벤져스 팀이니 이번 경기는 뭔가 달라도 달라지겠죠>? 

수 FC 는 2:1 승리를 예상했지만 과연 경기는 어떻게 될까요!!

 

뭉쳐야 찬다

 

시작과 동시에 압박하는 수 FC팀 어쩌다 벤져스팀 당황하지 말고 경기에 임하면 좋겠습니다. 양 팀 공격을 주거니 받거니 팽팽하게 경기하고 있습니다.  어느 팀에서 선취점을 따낼지 모르겠네요. 어쩌단 벤져스 팀들은 오프사이드 보는 눈을 좀 길러야겠습니다. 오프사이드가 너무 많아요ㅠㅠ  두팀다 위협적인 공격이 한 번씩 있었습니다만, 골은 아직 안 나옵니다. 

 

 

시간이 지날 수 록 경기는 어쩌다 벤져스 팀 쪽으로 기울고 있는 가운데 선취점을 따낸다면 경기가 쉽게 풀어질 것 같은데 선취골이 쉽게 나오지 않네요. 수 FC 팀 선수들도 잘하네요!! 어쩌다 벤져스에 가장 큰 변화는 이장군 선수의 수비 전환인데요. 수비로 포지션을 바꾼 게 신의 한 수 같습니다. 수비에 안정을 더했지만 미드필더진의 아직까지는 불안한 모습이 조금 더 연습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전반전 끝나갈 즘 모태범 선수가 사고를 칩니다. 그동안 경기력 보면 정말 암울 하긴 했었는데 개인 연습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모태범 선수 선취골을 기록합니다. 축하합니다!!😍😍  

어쩌다 벤져스가  1:0 리드한 채  전반전 끝이 났습니다. 

 

뭉쳐야찬다뭉쳐야찬다뭉쳐야찬다

 

오늘 경기는 이기고는 있지만 안 감독은 만족스럽지 않은 것 같습니다. 평소보다 화가 좀 더 난 거같이 하프타임에 선수들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수 FC 팀을 이기고자 하는 마음이 강하게 보입니다. 

후반전 시작합니다. 

수 FC팀의 후반 초반 강하게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는 예능이 아니고 진심 다큐같이 모든 선수들이 경기에 임하고 있네요. 무척 진지한 모습입니다. 

 

 

 

 

오늘의 행운의 여신이 모태범 선수에게 손짖을 많이 하는데요.  모태범선수에게 찬스가 많이 갑니다. 오늘 멀티골 가능할까요 ^^   수 FC 팀의 계속된 공격에  어쩌다 벤져스 실점을 하고 맙니다. 주심이 휘슬 불기 전에는 경기에 집중을 해야 합니다.  

경기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갑니다. 

 

 

어쩌다 벤져스팀 실점을 한 이후 더 집중을 해야 합니다. 더운 날씨에 체력적으로 힘이 들겠지만 좀 더 힘내 주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점점 거칠어집니다. 체력적으로 힘이 떨어지면 경기가 조금 거칠게 되게 되어있습니다. 이럴 때 한골이 절실하게 필요할 때입니다. 어쩌다 벤져스 큰 위기를 한번 넘기며 반격의 기회를 잡아야 하는데요. 골찬스를 못 살려냅니다. 

 

모태범 선수 교체 이지환 선수 투입됩니다. 오늘 모태범 선수 잘했습니다.  후반전이 전반전보다 쫄깃쫄깃한 상황이 더 많이 있습니다. 재방송 보시길 꼭 권해드립니다^^  

 

 

후반전도 점점 시간이 다 갔습니다. 과연 끝나기 전에 버져 비터 골이 나올지.. 국가대표 경기 보는 것도 아닌데. 정말 재미있네요.  아 마지막 수 FC 팀의 공격 왠지 심상치 않은데... 광고는 꼭 이럴 때 나오는 거 아시죠^^ 나쁜 방송국 놈들..

결국 어쩌다 벤져스팀 후반 막판 역전골을 허용하며 또 한 번의 패배를 당하게 됩니다. 선수들 고생했는데 수 FC 팀도 잘하네요. 하지만 저번 경기보다는 훨씬 좋아졌어요. 너무 실망하지 말고 다음 경기에서 최선을 다해주시면 됩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승리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스포츠는 바람 데로 되지 않는 것이 스포츠 아니겠어요. 다음에 더 발전해서 다시 한번 수 FC 팀과 경기합시다^^ 오늘의 MOM은 발표하기 전에 또 광고네요. 이놈의 방송국 놈들!!^^

1년 만에 골을 기록한 모태범 선수가 MOM 선정이 되었습니다. 

 

뭉쳐야 찬다 재방송 편성표

 

뭉쳐야찬다

뭉쳐야찬다2 피지컬 최강팀!

 

뭉쳐야 찬다2! 피지컬 최강팀의 등장!

뭉쳐야찬다 2!  어쩌다 벤져스 첫 바캉스~~ 어쩌다 벤져스의 첫 바캉스에 피지컬 FC가 찾아왔다. 축구는 피지컬로 하는 것이다. 아 그런데 몸이 엄청 좋네요 ㅋㅋ 조원희 코치?가 감독으로 팀을

forestpark.tistory.com

레슬링대표팀과의 한판 승부

 

뭉쳐야 찬다 역대급 피지컬의 상대와 경기하다!!

뭉쳐야 찬다 VS 국가대표레슬링팀!! 지난주 예고에서도 나왔듯이 오늘의 경기는 최강 현역 국가대표 레슬링팀입니다. 김현우 선수가 레슬링팀 소속으로 본캐를 드러내며 출전합니다 피지컬 최

forestpark.tistory.com

안정환의 영웅 굴리트!

 

뭉쳐야 찬다! 안정환의 마음속의 영웅 루드 굴리트🤩

안정환의 이런 모습 처음이야!! 안정환이 어린시절부터 이선수의 비디오를 어렵게 구해서 친구 집에서 몇 시간을 봤다고 그의 영웅 루드 굴리트 앞에서 쑥스럽게 고백하는 모습이 정말 정말 롤

forest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