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의 이런 모습 처음이야!!
안정환이 어린시절부터 이선수의 비디오를 어렵게 구해서 친구 집에서 몇 시간을 봤다고 그의 영웅 루드 굴리트 앞에서 쑥스럽게 고백하는 모습이 정말 정말 롤모델이 그였나 봅니다. 안정환의 수줍은 모습과 그를 보는 시선 하나도 너무 좋아하고 감격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저라도 이런 롤모델을 만난다면 어찌할 줄 모를 거 같습니다.
축구 예능 프로그램중에 단연 독보적인 뭉쳐야 찬다 2 이번 주도 너무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오늘은 루드 굴리트가 하루 일일 감독으로 뭉쳐야 찬다를 지도해주었습니다. 오늘은 코리안 굴리트를 찾아라는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돌파력 테스트와 스피드 골결정력을 보는 테스트에서 1위 이형택? 허민호 이형택 님은 나이에 비해 잘해서 1위로 하신 거 같고 굴리트의 눈에는 허민호가 눈에 많이 들었나 봅니다.
자 오늘은 다국적팀인 치맥 FC팀과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K7에서 전승으로 K6으로 올라간 강팀이었는데요. 오늘은 루드 굴리트도 보고 있어 선수들이 더 열심히 해주지 않을까 기대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전반전은 양팀다 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체력적으로 앞선 뭉찬팀이 좀 더 우세하게 공격했지만 골이 터질 듯 터질 듯 안 터져서 좁답답하게 전반전은 0:0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래도 K6팀을 상대로 너무나도 잘해주었는데요. 이쯤 되면 뭉찬 선수들 정말 많이 발전한 거 같습니다.
후반전 드디어 팽팽했던 두팀의 명암을 가르는 골이 터졌습니다. 류은규 선수에 패스를 받은 이동국의 남자 허민호가 마침애 결승골을 작렬합니다. 루드 굴리트의 눈도장을 받은 허민호 역시 프로선수들의 보는 눈이 정확한가 봅니다. 그래도 뭉찬 모든 선수들이 오늘 정말 최선을 다해서 경기에 임했고 모두 열심히 잘 싸워 주었습니다.
결국 1:0 뭉찬팀의 승리로 경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최근 4경기 무패 4경기 무실점으로 상승세를 보여주는 뭉찬팀입니다. 이러다 전국 제패 정말 가능하겠는데요^^
오늘의 코리안 굴리트를 뽑는 순간이 되었습니다. 두둥!!
정신력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했다고 칭찬을 하는 루드 굴리트 골도 좋았지만 김요한의선방도 좋았다고 말해줍니다. 오늘의 코리안 굴리트는 허민호입니다.
"오늘 허민호는 침착했도 경기를 장악했어요" 허민호를 뽑은 굴리트의 소감입니다. 얼마나 좋았을까요~~
축구계의 전설인 사람에게 인정받은 날 영원히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부상으로 본인이 신던 축구화에 친필 싸인까지 아 저도 가지고 싶습니다. 거기 계신 다른 분들도 얼마나 부러웠을까요..
허민호 선수 평소에도 연습을 그렇게 많이 한다네요. 안정환 감독도 조금 연습을 줄이라고 할 정도니 역시 철인 허민호 선수가 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이 있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다른 전설들도 다 그렇게 전설이 되었겠지만요. 뭉찬의 모든 선수가 너무 많이 기량이 늘어서 앞으로의 경기 전승을 예상해 봅니다.
오늘은 안정환감독이 새로운 모습과 뭉친 선수들의 발전된 모습이 인상 깊었던 방송이었습니다.
다음 주에는 김현우가 적군이 되어 싸우는? 국가 대표 레슬링 선수들과의 경기가 있습니다. 레슬링 선수들 엄청난 투지가 있을 거 같은데요. 강철 몸인 레슬링 선수들과의 경기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다음 주도 본방 사수 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