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핫 이슈

나는 SOLO 14기 다시 돌아온 골드미스 & 미스터 특집

파랑의자 2023. 4. 12.
728x90
반응형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 골드미스 & 미스터 특집 14기

 

이번 14기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솔로나라에서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솔로남들은 함박눈이 내려 '겨울왕국'이 되어버린 대관령의 한 숙소에

차례로 모여들기 시작하고, 이중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결혼정보회사,지인소개,소개팅 어플까지 1년간 100명을 만났지만 끌리는 사람이 없었다며

솔로나라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이상은 예고편^^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첫번째 출연자 영수 위에 예고에도 나왔듯 100명을 만났다는 그 인물

7년고시공부 26살 첫연애 시작 숫기가 없어서 연애를 못한 

금사빠 스타일의 14기 영수 순정남 14기 영수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14기 영호 34~35살쯤 한번쯤 결혼할뻔했다는...

말이 많은 타입 순정파 매번 소개팅에서 차였던..유머감각이 뛰어남 차인표 성대묘사 잘함^^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14기 영식 볼수록 매력이 넘친다는 영식 과연 이번 솔로나라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까요?

별 소개가 없었음^^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14기 영철 밀라노 유학파 성악전공 댄디남 인기가 있을듯하다. 뚜껑은 열어봐야 알겠지만...약간 느끼하게 생긴듯도 합니다. 30대 후반 둥후반 귀국 한국의 문화에 적응이 안되었던듯..

어떤 성악으로 여성들을 사로잡을지..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14기 광수 역대 광수들이 좀 특이 했죠^^ 오자마자 눈을 치우는 모습 

과거 경력 특이 경찰 공무원 이력 군대에서 장교로 근무 

지금은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음  남자다움 현재 직업은 노무사 이력은 정말 특이합니다.

1차2차 한번에 합격 머리가 많이 좋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14기 상철 나온분들 중 최고 훈남 결혼준비완료 자가 아파트 보유 

긍정적인 마인드 상철  혼기가 넘어간 상철 

이상형은 크게 없음..^^ 남자들은 이렇게 애기하지만 사실 다 있음.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14기 경수 남자 끝인줄 알았는데 한분 더옴 이번화는 남자 7명 LG의 오지환선수의 응원을 받음

프로야구 전 LG선수생활함  상남자 짝사랑을 많이 했다는.. 모든 기수의 영숙에게 

관심을 가졌다는...^^ 잘생겼음 인기 몰표 받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나는 솔로 여성출연자 14기 영숙 쾌활 명랑 열정 인기 좋을듯 커플예상 

같은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출연 가족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음^^

귀여운 매력도 있음..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14기 정숙 소녀소녀한 정숙 정숙하지 않은 정숙 일에 파뭍혀 시기를 놓친 정숙 

약간 수다스러울듯한 정숙 직업은 학원강사 영어 강사 

한 성격할것 같은 느낌인데...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14기 순자 너도나도 에스코트 귀여운 순자 경영 컨설팅 회사 근무 했었음

선이나 소개팅을 해본적이 없다고함. 틀에박힌것을 싫어하는 성격

이분도 깐깐할듯^^ 운동에 진심인편 

인생의 틀을깨기 위해 출연 결심!! 

연애는 직진녀 스타일!!

 

 

14기 영자 청순한 스타일 광수 눈빛이 흔들림!! 인기녀 등극예상

울산 토박이 사내연애 경험 있음 지역적 특성상 남자 만나기 힘들었음

장거리 연애 상관없음 소녀처럼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타입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14기 옥순 스튜어디스 출신 카타르 항공 스튜어디스 비행이 많아서 연애 못함 

현재 귀국 공식연애는 10년전 거의 모솔이라고 !! 눈이 높음 

유부남 애인있는 남자들이 대시 아웅 못된남자들 

의심이 늘어나 연애 못하게됨..

눈에 콩깍지가 쒸여서 결혼하게 되는 상황을 꿈꾸는 소녀

 

나는솔로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

 

14기 현숙 연애스킬다수보유 ^^ 호감을 잘사는 스타일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 이력있음. 어쩐지 좀...

낯가리는 성격이지만 장기자랑은 나감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 성격

 

이번 솔로나라는 남자 7명 출연 여성 6명 출연 골드미스 & 미스터 특집 어떤 감정과 표현으로 

재미를 줄지 기대되네요. 자 이제 13명의 미스 미스터들을 보러가 볼까요^^

 

이상 나는솔로 14기 인물소개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