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핫 이슈

나는 솔로 13기 순자 돌싱 사실 속이고 출연 논란

파랑의자 2023. 4. 7.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SOLO)" 13기 개인적으로 제일 재미나게 봤던 순자 광수 커플은 마지막 회에서 거의 나오지 않았다.

다른 팀들보다 더 보고 싶었던 커플이 안 나와서 조금 실망했지만, 그런 이유가 있었구나 라는 게 발혀졌네요..

 

나는 솔로 13기 순자 광수

 

이번기수는 참으로 이슈가 많은 기수네요. 영수논란도 있었고요. 이번에는 순자의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순자가 돌싱이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있었네요.  결혼과 이혼 소식을 속인 채 나는 솔로의 촬영에 임했다는 사실!!

그로 인해 순자가 사과문을 올리는 일이 생겼습니다. 

 

13기 순자의 사과문
나는 솔로(SOLO) 13기 순자의 사과문

 

뭐 돌싱이라는 사실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제작진을 속이고 나는 솔로에 출연한 것은 시청자들과 제작진을 기만했기에 지탄받아야 할 사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결혼식과 신혼여행은 있었지만, 바로 파혼을 하였다고 하네요. 진짜 솔로들의 숨은 인연 찾기의 프로그램 특성에 

한번 결혼을 했던 사람이 출연하는 것이 시청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판매순위 추천 베스트

어제 오늘일이 아니죠..중국에서 오는 황사가 매년 더 심각해 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공기청정기 판...

blog.naver.com

 

 

나는 솔로13기 순자나는 솔로13기 순자

 

네티즌 수사대에서 알아낸 사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순자는 돌싱이지만 (법적으로는 미혼) 실제 순자의 이름 중 '성'이 변경되어서 과거를 알기 힘들었음.

알려진 대로 IT 고 숙련자가 아니었습니다.

 

이번 기수는 영수가 너무 보기 싫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13기의 최대의 화두는 영수였습니다.  나는 왜 영수는 계속 나올까 하는 생각이 너무 들긴 했습니다. 그러나 영수의 반박글이 나오고 폭로글은 지워지고 영수는 편집 없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그랬던 것인지 왠지 영수가 3명의 여자들 사이에서 왔다 갔다 하는 것과 대화하는 모습등 왠지 선입견을 가지고 보게 되더군요... 그런데 13기 왠지 더 보게 된 것은 순자와 광수의 재미난 연애? 광수의 귀여움 그것을 받아주는 순자를 

보기 위해서였는데.. 이런 논란이..

 

나는 솔로13기 순자나는 솔로13기 순자

 

이번 나는 솔로 13기 다섯 커플이 나와서 너무 좋은 결말이 되어서 보기는 좋았지만, 순자의 통편집이 있었고, 마지막 호명

타임에 잠시 얼굴을 비쳤지만, 그 둘의 데이트를 볼 수없었고.. 광수의 멘트도 좋았는데 뭐 다른 이유가 있음에 편집이었겠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뭐 돌싱이 솔로 만나라는 법은 없는데, 사실을 속이고 프로그램에 나와 다른 제작진과 시청자들, 그리고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출연진들 다 속았다. 광수와의 연애는 이루어 질까? 왠지 그런 사실 때문에 광수와의 호흡을 좋게 맞춘 건가...라는 생각도 들고 참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숨기고 싶은 사실임에는 틀림없지만, 속일 수밖에 없는 순자의 마음도 

이해가 가지만,... 

 

나는 솔로13기 순자나는 솔로13기 순자

 

남이 사생활까지 파 해져지는 게 보고 싶지는 않지만, 시청자의 입장에서 순자와 광수의 통편집이 있었기에.. 궁금했던

네티즌 수사대들이 움직일 거라 생각했습니다.  참 무서운 세상이긴 합니다. 네티즌 수사대는 정말 모르는 게 없이 

다 알아내네요... 다섯 커플 아쉽네요..

 

나는 솔로13기 순자

 

둘이 잘 어울렸다고...

 

영수와 현숙 커플은 안되기를 바랐지만.. 광수와 순자는 열렬히 응원했다... 

둘이 정말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니 둘 다 잘 생활하기를 바랍니다. 연애해서 잘 사귀고 있다는 모습도 보여주면 

좋겠지만, 그렇게 되기는 싶지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고.. 좋은 친구로 지내는 것도 응원합니다. 

 

 

 

녹용의 효능 효과 10가지 천연 스테로이드 최고의 녹용 효과!

📶 녹용이란 봄. 여름에 구각은 탈락되고 새로이 나는 사슴의 뿔로서, 아직 각질이 형성되지 않아서 내부...

blog.naver.com

 

'나는 솔로' 13기에서는 최종 다섯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최종 다섯커플

 

영수와 현숙, 영호와, 정숙, 광수와 순자, 영철과 옥순, 영식과 영숙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영수와 현숙 응원하지 않고요 ^^ 제 개인적으로 왠지 헤어질 거 같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현숙님 마음고생이 심할 듯.

 

영호와 정숙커플 영식과 영숙커플 왠지 결혼 예감이 있습니다. 

 

영철과 옥순님 왠지 영철님이 질투가 심해서 힘든 연애일 것 같기도 하고. 그러나 결혼은 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광수와 순자 좋은 친구로 서로 남을 것 같다는 행복하게 두 분 앞으로의 앞날에 좋은 일 있을 겁니다.

 

이상 나는 솔로 13기 순자의 돌싱 사과문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