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핫 이슈

임창정 주가조작 피해호소 "나도 피해자"

파랑의자 2023. 4. 26.
728x90
반응형

JTBC의 주가 조작 관련 연속 보도에 따른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JTBC는 지난 25일 주가조작 일당들에게 돈을 맡긴 사람들 중에 가수 임창정씨가 있었고, 임 씨는 본인도 투자에 따른

피해자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임창정씨에 따르면 주가 조작단의 손을 거쳐간 자금 규모는 8천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뜨헉

 

임창정주가조작임창정주가조작임창정주가조작임창정주가조작

 

임창정 씨 외에도 피해를 호소한 연예인이 또 있습니다. 또 다른 가수 A 씨 또 "임창정 씨도 여기 (투자에) 들어왔다고 

했고, 회사가 골프장을 소유하는 등 번듯해 보여 믿음이 갔다"며 "사기당한 기분"이라고 밝혔습니다.

 

임창정씨 인터뷰내용

 

[임창정 씨 / 가수]

 

시가총액 대비 뭐 그걸 뭐라고 그러더라 매출, 매출 영업이익 대비 시가총액이 너무 낮게 책정이 되어있다. 이거예요.

실제로 삼천리나 이런 걸 보면 가지고 있는 땅도 많고 그래서 절대로 망할 수가 없는 이 회사를 찾아서 그러니까 

같이 투자를 한다는 애기예요.

 

[임창정 씨 / 가수]

 

그게 너무 멋있어 멋있는 거야 , 그래 그게 어떻게 주가조작이라고 말할 수 있죠? 그게 주가 조작인가요?

너무 멋있는 일을 하는 사람인 거잖아요. 그러면서 거기서 이제 발생되는 수익을 되게 머리가 좋다.

 

[임창정씨 / 가수]

 

어떤 종목인지는 모르지만, 그래프만 보게 되니까 수익이 얼마만큼 났다고 하니 되게 좋겠다.

계좌를 두 개를 만든 거예요. 15억 15억을 개인 계좌로 만들었어요.

 

[임창정 씨 / 가수]

 

신분증과 그 핸드폰으로 뭔가를 할 수 있는 이런 것들을 권리를 다 이게 당연히 그 친구들이 하는 그 팀들이 하는

룰인가 보다고 생각하고 저는 주식을 모르니 그렇게 다 해줬어요.

 

[임창정 씨 / 가수]

 

돈 많으신 회장님들도 개인 돈을 불려주고 막 그런다니까 그런데 제가 뭐 어떻게 그걸 거부할 결심을.. 할까요.

그래서 믿을 수밖에 없는 거죠.

 

[임창정 씨 / 가수]

 

저는 30억 원을 샀죠. 주식을 저는 30억을 샀잖아요, 근데 (신용매수로 ) 84억이 사진 거예요. 저는 몰랐죠.

그래서 못 보게 하더라고요. 상세 내역을...(이건 아무리 믿고 맡겨도 봤어야죠..)

 

[임창정 씨 / 가수]

 

둘 다 반토막이 나 있는 거예요. 뭔 일인가 그게 어제인 거죠.

그랬더니 이게 '누군가에게 당했다'라는 표현이에요.

뭘 어떻게 하기로 했는데 어떤 누군가에게 이게 누군가가 배신을 떄린거다.

 

[임창정 씨 / 가수]

 

같이 골프장 보러 갔던 멤버들이 있어요. 골프장 제가 미국에 그거는 일본에도 갔었거든요.

갔다가 와서 '형 골프장 계약했어'

그러고 그러면서 사진도 막 보여주고 이게 되데 유명한데 아니야.

'저 창정이 형 ㅇㅇㅇㅇ 골프라는 골프 거기에 형 한 1% 정도 그려' 이렇게 된 거예요.

1억 주고 산거예요.

 

[임창정 씨 / 가수]

 

거기 (골프장)서 겸사겸사 공연도 하고 이렇게 된 거야.

'형도 가서 공연을 어떻게 할 건지 , 거기에 있는 회원들은 어떻게 하고 형도 가서 봐야 될 것 아니야'

 

[임창정씨 / 가수]

 

아까 그게 그 계좌예요, 1억 8900만 원이 남아있어요. 이게 이틀 전에 20억짜리였던 거에요. 계좌에 20억이 있었는데

지금 1억8900만원 남았어요. 내일부터 이제 마이너스 5억 아마 그렇게 찍힐 거고.

증권회사에서 아마 제 개인적으로 집 사람 개인적으로 다 차압이 들어올거예요. 

이제 그 딱지 붙이고 이제 아무것도 못하는 거에요. 저는 이제 그거 갚을 때까지..

 

[임창정 씨 / 가수]

 

저는 앞으로도 투자를 계속 받아야 하는 사람이에요. 여기 다 빠그라졌잖아요. 그리고 빚이 이제 한 60억이 생겼어요.

이제 내일 당장 ㅇㅇ 우리 걸그룹 또 진행을 해야 되는데 돈이 없잖아요...

네 30억이 들어와서 이번 달에 들어와서 월급도 주고 그 돈을 하려고 했는데 다 빠그라졌잖아요..

 

임창정주가조작임창정주가조작임창정주가조작

 

어찌 되었건 임창정 씨의 잘못이긴 합니다. 그 큰돈을 어떻게 그리 쉽게 주신건지. 많이 힘드시겠지만 잘 버텨내시기를 바랍니다.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는 말도 있긴 한데.. 그래도 당장 그 큰돈을 허무하게 날리셨으니 앞으로는 주식 정말 

안 하시기를 바라요.  저도 그렇지만 주식으로 돈 버는 건 정말 힘든 일인 거 같아요..

 

임창정주가조작임창정주가조작
임창정주가조작
임창정주가조작임창정주가조작
임창정주가조작임창정주가조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