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나는 솔로 4기 영수 정숙 이별!! 이유는?

파랑의자 2022. 8. 16.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 4기 영수가 무속인 정숙이 이별의 대한 속사정은??

 

나는솔로

 

'나는 솔로 ' 6기 영철 영숙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과 4기 영수의 일상생활이 공개되었다. 영수는 솔로 나라에서 최종 커플이 됐던 정숙과의 이별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1일 SBS  플러스 ENA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 가 첫 방송이 되었다.6기 영철과 영숙은 달콤한 분위기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영철은 '2세가 생기면서 기왕 하기로 했던 결혼을 앞당기기로 했다"며 결혼과 , 임신소식을 전했다 부산 남자 영철과 서울 여자 영숙은 왕복 6시간 거리를 오가면서 뜨거운 연애를 이어가는 중이었다 영철은 일주일에 3,4번씩 오가며 잠도 줄였다, 남자로서 멋진 부분입니다. ^^ 영숙은 제가 미친 줄 알았다고 하더니 영철에게 남편이라는 호칭을 써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얼마 후 두사람은 웨딩 촬영을 하러 나갔다. 영철은 촬영 중 힘들어하는 영숙에게 입에서 젤리를 전달했도 데프콘은 이를 부러워했다^^ 영철은 신혼집에 대해 서울역 근처에 꾸렸다 영숙이가 직업을 포기하는 건 아닌 거 같아서 주말마다 보러 부산에 내려가기로 했다. 피곤해 봤자 영숙이와 함께 있는 게 좋으니까 괜찮다. 이 부분도 멋있음. 영철은 사랑꾼❤️❤️

 

나는솔로

 

영숙은 둘중 한 명은 포기해야 했다.. 영철이 먼저 애기를 꺼내 줘서 마무리가 잘되었다고 말했다.

 

이후 영철은 부산에서 자신이 운영하는 트레이너센터 1,2호점에 들러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데프콘은 센터 규모에 감탄했다 , 혼자 살던 부산 집도 공개한 영철은 이삿짐을 싸다가 비상금을 챙기며 웃을을 안겼다. 이삿날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된 복층 신혼집을 정리하던 영철은 뱃속의 아기가 있는 것만으로도 커다란 변화인데 이 부분만이라도 고민을 하게 하지않겠다라고 말했다.. 달달한 영철 영숙 즐겁게 행복하게 사세요!!

 

나는 솔로

 

 

 

다음으로 4기 영수의 싱글 라이프.....아침 일찍 영수는 홀로 운동을 했다. 영수는 본인 얼굴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인터뷰에 응했다. 집에서도 향수를 뿌리는 영수 거울을 보며 춤을 추며 자기애를 감추지 못했다. 

데프콘은 허세가 있지만 귀엽다라고 말했지만 새로운 MC가영은 '나는 못 사귈 듯하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영수는 "방송 나간 지 8개월이 됐는데 아직도 제가 많이 언급된다며' 팬들이 만든 굿즈를 차례로 공개했다. 

댓글을 보며 뿌듯해하는 영수를 본 데프콘은 연예인 병에 걸린거 아니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잠시 후 영수는 자신이 출연한 나는 솔로 다시 보기를 했으며 나는 솔로 출연 당시 무속인 커플 정숙과 최종 커플이 됐던 영수는 '지금은 안 만나고 있다'며 제가 솔로 나라안에 있던 정숙이를 너무 좋아해서 현실에서도 정숙이를 찾더라'다른 상황에 직면하게 되고 나서는 맞지 않아 연결이 쉽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후 영수는 VR탁구 까지 즐기자 데프콘은 '약간 짠해 보인다'고 말했다. 영수의 어머니는 등장과 동시에 "넌 매일 이 옷 마 입고 있냐" 나는 솔로만 보니 네가 연예인이니라며 잔소리를 했다. 어머니는 먼저 결혼한 영수의 여동생을 언급하며 너도 내년에는 빨리 장가나 가라고 압박을 했다. 영수는 누군가 있었으면 하는 요즘이라며 쓸쓸해했다.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솔로의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영됩니다.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 편성표

 

나는솔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