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골때리는그녀들 시즌 2의 돌풍의 주역 !! FC 원더우먼 VS FC 발라드림원더우먼 2연승이냐? 발라드림 창단 첫승이냐?

파랑의자 2022. 8. 10.
728x90
반응형

골때녀

 

챌린지리그 돌풍의 주역 두 팀의 격돌 

 

지난주 탑걸에게 뼈아픈 패배를 당한 발라드 림 심기일전해서 오늘은 얼마나 좋은 경기를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반면 주축 선수들이 많이 바뀌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공격력이 더 좋아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과연 오늘 돌풍의 주역인 두 팀이 어떤 경기를 펼칠지 한번 보시죠!! 

현재 FC 원더우먼 1승에 골득실 +3으로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2위는 골득실 없이 1승을 기록중인 탑걸 3위는 골득실 없이 1패를 안고 있는 발라드 림 4위 골득실 -3점의 아나콘다입니다. 

 

오늘의 경기를 위해 양팀 모두 연습을 엄청나게 열심히 하네요.  국가대표 나가려나 봐요 ^^  양 팀 다 빠른 움직임으로 경기를 지배하는 팀이다 보니 오늘의 경기는 엄청 빠르게 진행이 될 거 같습니다!!

 

 

 

골때녀
골때리는그녀들 시즌2

 

드디어 경기 시작되었습니다. 선축은 FC원더우먼의 선축으로 시작됩니다. 아 프로축구보다 더재미있어요.ㅋㅋ 경기전 서기 선수가 개인 연습을 너무 열심히 한 나머지 근육에 살짝 무리가 있다고 하네요. 오늘 경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 있게 봐야겠습니다. 양 팀 선수들 기량들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슈퍼리그에 있는 팀들 긴장해야 할거 같네요!! FC원더우먼의 수비의 핵 키썸 FC발라드 림의 수비의 핵 손승연 두 수비수들의 활약이 큽니다. 

 

골떄녀골때녀골때녀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경서 선수와 서기의 콤비플레이가 눈에 띄게 더 발전했네요. 크로스에 가슴 트래핑도 웬만한 남자 선수들처럼 잘 해냅니다. 반대로 FC 원더우먼의 가영 선수와 홍자 선수의 호흡도 좋아 보입니다. 우려했던 것과 달리 서기 선수의 근육통이 그리 심하지는 않았나 봅니다. 오늘도 메시급 드리블에 볼 트래핑 서기 선수 팬 될 거 같네요!!

 

골때녀골때녀골때녀골때녀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 2

 

오늘은 요니P 선수가 놀라운 선방을 보여주네요. 그전에 보았던 요니 P 선수도 각성을 많이 한 듯합니다. 불안한 모습이 전혀 없네요. 얼마나 들 연습을 하는 걸까요..  요니 P 선수 몸을 막 날려요. 진짜 게임에 진심인 게 보이니 존경스러운데요.. 골때녀 선수들 다 너무 좋아요!!  공격의 흐름은 FC발라드림쪽이 가져가는 듯합니다. FC원더우먼팀의 역습도 그리 날카롭지 못하네요. 오늘은 그만큼 FC발라드림팀이 준비를 많이 하고 온 거 같습니다. 

 

골때녀골때녀골때녀

 

골은 나오지 않고 양팀의 공방전 과연 첫 골은 어느 팀이 가져갈까요!!  전번 전 골 없이 마무리됩니다.  오늘도 승부차기 가려나요^^ FC 발라드 림의 선축으로 후반전 시작되었습니다. 와 박슬기 선수도 실력이 엄청 늘었네요. 경기 보시면 처음과 너무 다른 플레이가 눈에 보입니다. 시간 날 때마다 연습한다더니 역시 노력하면 됩니다. 

 

 

 

골때녀골때녀골때녀골때녀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 2

 

발라드림의 파상공세가 계속되지만 골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만큼 FC원더우먼의 수비도 잘하고 있고 몸을 사리지 않고 열심히 하는데 너무 부상 입을까 봐 걱정이 되네요. 후반전 들어서 서기 선수 허벅지가 올라오는가 봅니다. 엄청 힘들어 보이네요.. 오늘 만약 원더우먼이 이긴다면 저는 요니 P 선수에게 MVP 주고 싶네요. 엄청 잘 막아내고 있습니다. ^^ 말이 끝나자마자 FC 발라드 림의 교체 선수로 들어간 알리 선수의 헤더 골이 터집니다. 와 진짜 멋지게 들어갔네요.  승부를 이끌어가는 FC 발라드 림 1:0으로 앞서갑니다. 

 

골때녀골때녀

 

경기 2분 남은 상황 과연 FC 원더우먼팀 동점을 만들 수 있을까요??  오늘 원더우먼팀이 많이 고전하네요. 힘내세요! 원더우먼.. 시간은 다돼가고 급해지는 원더우먼팀 이대로 끝날까요.. 말이 또 끝나기 무섭게 FC 원더우먼 키썸의 극장골이 들어갑니다. 와 진짜 골 때리는 그녀들 너무 재미나요..ㅋㅋㅋ 30초 남은 상황 다시 동점으로 끝이 날는지.. FC 발라드 림 평가전 때부터 계속 승부차기 승부를 해가네요. 거의 승리를 가져오는 듯했으나. 아쉽습니다. 경기는 동점으로 종료가 됩니다. 다시 한번 승부차기!!

 

골때녀골때녀골때녀골때녀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승부차기 골키퍼 전에와 같이 경서가 골피커로 나섭니다. 승부차기와의 악연을 끝낼 수 있을지 오늘 승리의 여신은 어느 팀의 손을 들어줄까요?? 1번 키커 FC 원더우먼 김희정 경서 선수의 선방 김희정 선수 실패!!

FC 발라드림의 첫 번째 키커 경서  강한 킥으로 골 1:0으로 앞서갑니다. 승부차기 많이 차서 실력이 더 늘어난 거 같네요^^

원더우먼 2번 박슬기 선수가 나옵니다. 연습벌레 박슬기 연습의 성과를 보여주세요!! 경서 선수의 선방 아직 골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골때녀골때녀골때녀골때녀

 

발라드 림 2번 키커 민서 선수입니다.  골대 맞고 노골 아직 1:0 리드를 이어가는 발라드 림.. 아직 승부는 모릅니다. 

3번째 선수 홍자가 나옵니다. 이번에는 들어갈까요~~ 골키퍼 정면으로 가는볼 구석을 노려야 할 텐데요 ㅠㅠ 

발라드 림 3번 키커 손승연 선수 강력한 슈팅으로 골이 들어갑니다. 

원더우먼 이번 4번키커가 꼭 골을 성공시켜야만 다음 키커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번에 성공 못하면 패배할 수도 있습니다. 4번 키썸 선수 차례 키썸 왠지 넣을 것 같습니다. 아~~~ 골대 맞고 안 들어갑니다.  FC 발라드림의 첫승 축하합니다!!

 

골때녀골때녀골때녀골때녀골때녀골때녀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 2

 

오늘 경기 졌지만 잘 싸워준 원더우먼팀 다음 경기에서는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승리한 발라드림팀 오늘 정말 멋있는 경기였습니다. 다음에도 재미난 경기 보여주세요.!! 

다음 주는 FC 탑걸 VS FC아나콘다의 경기입니다. 아나콘다팀의 독사 같은 힘이 더 세진 거 같은데요. 예고편은요^^ 다음 주에도 본방 사수하겠습니다. 

 

골때녀골때녀골때녀골때녀

 

FC 발라드림 VS FC탑걸 경기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FC발라드림 VS FC탑걸 누가이겼을까요!!

골떄리는 그녀들 챌린지 리그 FC 발라드림 VS FC탑걸 빗속에서 펼쳐진 가수들의 축구 전쟁 ^^ 2002 월드컵을 주름잡은 4강 신화의 주역! 축구계의 레전드 수비수였던 김태영 감독과 최성용 감독이

forestpark.tistory.com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챌린지 리그 개막

 

골때리는 그녀들! 챌린지 리그 개막 새로운 감독은 누구?

챌린지 리그 개막! FC 원더우먼의 첫 감독 데뷔 전 국가대표 오범석 감독! 새로운 멤버가 들어왔네요. 축구에 진심인 래퍼 키썸! 곰탕 보이스 송자(트로트 가수) 뜨거운 기상캐스터 김가영 아나운

forest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